[Platum] 프라이머 6회 엔턴십, 최종발표 및 모의투자대회 후기

On 2014/05/12

5월 10일, 화창한 토요일 오후 역삼동 MARU180에서는 프라이머 6회 엔턴십 최종발표 및 모의투자대회가 진행됐습니다.

프라이머 6회 엔턴십 프로그램에서는 스타트업랩(Startuplab)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총 8단계의 커리큘럼과 4회의 오프라인 워크샵을 통해, 스타트업 경영교육과 체계적인 창업 실습이 진행됐습니다. 또한 벤처 1세대 창업가인 프라이머의 파트너 권도균(이니시스창업자) 대표, 이택경(다음 공동창업자) 대표, 장병규(네오위즈, 본엔젤스 창업자) 대표, 송영길(Ncomputing, 부가벤처스 창업자) 대표, 이광석(인크루트 창업자) 대표, 류중희(인텔코리아 상무, 올라웍스 창업자) 대표, 이기하(Sazze 창업자) 대표의 단체 및 개별 멘토링이 진행됐고요.

엔턴십은 위의 프로그램을 모두 진행 후에 최종 10개 팀을 선발합니다. 선정된 팀은 5회 엔턴십에서 선정된 11개 팀과 함께 올해 프라이머 데모데이(8월 30일)에서 발표할 기회를 갖게 되지요. 이날이 바로 이 10개 팀을 선발하는 날이었던 겁니다.

최종 결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6회 프라이머 엔턴십, 최종발표를 거쳐 선정된 10개 팀은 아래와 같습니다.
우선 가장 많은 투자를 받은 팀으로 1위, 웨딩의 여신팀과 2위, 아이디어스 닷미팀이 선정됐습니다.

 

자세히 보기

Sha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